제목 | 게임프로그래밍개발자 양성(유니티3D)-게임콘텐츠제작 | 작성일 | 2021.0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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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조회수 | 207 | |
전액무료교육만 모집합니다. (훈련수당지급) 수강생모집에 따라 개강일 및 교육장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 ( 초보자/전공자/비전공자 가능) 선발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문의 먼저 주시길 바랍니다. 훈련과정 개요 훈련목표 1. 다양한 게임플랫폼(PC/모바일/태블릿)에 적용 가능한 게임콘텐츠 제작을 위해 게임기획, 게임알고리즘,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 게임플랫폼응용프로그래밍, 게임UI/UX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게임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게임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을 통해 게임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2. 효율적인 게임 흐름을 만들기 위해 수학, 물리적 지식을 적용하여 최적화된 자료구조를 선택 및 적용할 수 있다. 3. 게임 엔진과 저작도구를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도록, 상용 게임엔진 활용하기, 상용 게임엔진 응용 프로그래밍, VR 게임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4. 게임 구동이 가능한 플랫폼에서 게임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플랫폼 개발환경을 구축하고,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하며,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5. 사용자의 이용 행태와 트렌드 및 기술 환경을 분석하고 새로운 사용자 경험(UX) 모델을 제시하여 이를 현실화 시킬 수 있도록, 게임 UI/UX 설계하기, 게임 UI/UX 요소 프로그래밍, 게임 UI 프레임워크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6. 게임에서 사용되는 시각적 표현을 구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7. 온라인게임 뿐만 아니라 플랫폼 독립적으로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하는 게임의 서버 컴퓨터에서, 게임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게임 서버 시스템을 설계하고,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게임 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8. 컴퓨터에 저장된 게임 데이터들을 여러 응용 프로그램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통합, 저장, 관리하는 것이다. 게임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하고, 데이터 입출력처리와 질의문을 작성하며, 게임 데이터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유지보수 할 수 있다. 9. 컴퓨터가 대체할 수 있는 사고 기능인 인공지능을 분석하고, 인공 지능 프로그램을 설계하며, 이를 구현할 수 있다.10. 소켓 네트워크 통신이 아닌 htt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비동기식의 캐주얼 게임과 웹 게임을 운영하도록 백엔드 단의 게임 웹서비스를 설계하고 게임 웹서비스를 구현하며, 웹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훈련대상자 요건 선수학습 게임콘텐츠제작분야 신규 구직자(특별한 선수학습 없음) 훈련과정의 강점 - 해당 분야의 수요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산업체 요구 및 직무분석을 실시하여 훈련과정 편성하였음. # 오늘의 명언힘보다는 인내심으로 더 큰 일을 이룰 수 있다.- 에드먼드 버크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