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학자들은 소비자 행동 연구에서 이론을 수정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혼합된 정보를 지적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고객이 서비스 개발에 참여하지만 여성 고객과 남성 고객도 자극에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 의사 결정이 더 잘 표현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8 , 55 ]. 다른 학자(예: [ 31 ])가 사용자의 디지털 기술 문제로 인해 비정상적 상황에서 온라인 컨텍스트를 활용하기 때문에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39 ]. 본 연구의 관심은 m-결제 고객의 태도 충성도와 행동 충성도가 어떻게 형성되는지를 조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론에 대한 좀 더 실증적인 조사가 필요하다. 이로 인해 Dick과 Basu의 고객 충성도 모델이 통합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충성도를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매우 호의적인 태도를 가지지만 재구매 행동은 낮은 조건으로 설명합니다. 또한 고객은 재구매 행동이 높지만 서비스에 대한 호의적 태도는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태도와 행동을 통합하는 보다 충성스러운 내러티브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복잡하고 맥락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불충실함을 주장하는 별도로 개념화해야 합니다[ 35 , 40 ].m-결제 서비스는 모바일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고객과 함께 운영되므로 행동에 대한 통제력이 인식되지만 다른 요인도 태도 및 행동 충성도 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네트워크 범위 [ 20 ],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이해/기술 [ 39 ] 및 가족, 친구 및 동료의 영향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m-결제 고객은 동일한 서비스 네트워크 제공자를 사용하는 친구에게 돈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지만 위치가 네트워크 범위가 낮거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돈을 보냅니다. 이 시나리오는 다른 도메인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이 관계를 더 잘 이해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현재 연구에서는 서비스 품질 모델을 사용하고 [ 19 , 36 ] 이전 섹션에서 설명한 세 가지 차원 [ 30 ]을 고려했습니다.구글상위노출토토사이트다낭 가라오케다낭 가라오케 롱타임다낭 가라오케 2차비제이벳LCK토토롤토토E스포츠토토무료스포츠중계무료스포츠중계성인용품성인용품강남노래방강남레깅스룸카지노솔루션카지노솔루션 제작구글백링크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