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원 언어 학습에 Gartner의 과대광고 주기 적용Gartner의 과대광고 주기는 교육에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Stockwell, 2022 ). Stockwell( 2022 )은 여유 기반 및 교육학 기반 관행이 집중될 때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가 CALL 연구에 사용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의 세 가지 첫 번째 단계(기술/혁신 유발, 과장된 기대, 환멸의 최저점)는 CALL 사용자가 시행착오를 겪는 CALL의 여유 기반 관행과 관련이 있습니다(Stockwell, 2022 ) . 학습과 교육을 위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첫 번째 세 단계는 "긴급 CALL"(Levy & Stockwell, 2013 )과 관련이 있으며, 여기서 CALL 사용자는 교육 및 학습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CALL의 기능을 조사하려고 합니다. Stockwell( 2022 )은 또한 마지막 두 단계(계몽의 기울기와 생산성의 고원)가 CALL의 교육학 기반 실천과 관련이 있다고 믿었으며, 여기서 CALL을 교육 및 학습 실습에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본 지식을 얻었습니다. , Levy와 Stockwell( 2013 )은 "확립된 CALL"이라고 부릅니다 .Gartner의 Hype Cycle을 활용하여 EFL 학습자의 관점에서 CALL의 수명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Gartner의 Hype Cycle 단계를 탐색하여 각 단계의 특징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인 혁신/기술 유발 요인과 관련하여 우리는 EFL 학습자 측에서 CALL 사용에 대한 빠른 개발과 관심을 유발하는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부풀려진 기대의 정점인 두 번째 단계는 L2 학습자가 CALL에 대해 만드는 유행어, 과장, 과대평가를 탐색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의 세 번째 단계를 활용하려면 "유행어"에 뒤따르는 실망감을 탐구해야 합니다. 네 번째 단계인 계몽의 기울기는 EFL 학습자가 CALL을 사용하여 학습을 위해 어떻게 최선을 다하는지 조사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FL 학습자가 다른 기술적 인공물과 함께 지정된 CALL 자료를 사용하기 위해 CALL "생태계"에서 어떻게 단계를 밟는지 탐구함으로써 생산성 정체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러티브 탐구 연구 설계를 설계함으로써 우리는 L2 학습자의 관점에서 CALL 사용 수명을 결정하기 위해 이러한 단계를 다룰 수 있었습니다.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구글상위노출소액결제현금화강남달토강남레깅스룸성인용품성인용품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백링크11 |